권장 브라우저 안내

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뉴스&이벤트

News

뉴스&이벤트

담소리빙의 새소식입니다.
신제품 출시 및 이벤트, 프로모션에 관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제목 [보도자료] 담소리빙, 임페리얼포슬린 국내 독점 계약 체결
작성자
작성일자 2019-01-07
2018년 12월 24일


 

토탈리빙전문기업 ㈜담소리빙(보니타하우스)은 274년간 이어온 러시아 황실도자기 임페리얼포슬린(구 로모노소프)과 독점 계약을 맺고 국내에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러시아 브랜드 임페리얼포슬린은 1744년 러시아 황실 주도로 엘리자베타 여제에 의해 제작을 시작, 유럽에서 3번째로 설립된 도자기회사로 황실과 정부의 관리를 통해 높은 품질과 기술력을 갖추었다. 1925년부터 80년동안 '로모노소프포슬린'의 이름으로 불렸으나 2005년 옛 영화를 누리고자 '임페리얼포슬린'으로명명해 현재의 이름이 됐다.

특히 임페리얼포슬린은 러시아 '에르미타주' 미술관에 수많은 예술작품으로 소장되면서 가치를 증명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 중 '코발트넷' 컬렉션은 붓으로 정교하게 그려내는 수작업 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며, 튤립 모양의 쉐입과 24K 골드 데코레이션은 화려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기존 포슬린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얇은 두께와 높은 강도를 지니고 있다.

코발트넷 컬렉션은 브랜드 내 베스트셀러로 국내 드라마와 CF, 잡지 등 다양한 매체에서 지속적으로 다뤄지기도 하고 있다. 

㈜담소리빙은 국내 유통에 선두적인 역할을 하는 기업으로 해외 브랜드 로얄크라운더비, 후첸로이터, 자크라디, 두눈등 30~4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와 계약을 맺고 유통과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토탈리빙전문샵 '보니타하우스'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다. 

담소리빙 관계자는 "이번 독점계약으로 소비자들에게 임페리얼포슬린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게 됐다"면서 "국내 유명백화점에서도 선보일 예정으로 제품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